자주 찾는 질문

  • 제품 관련 질문

    • [제품 관련]Q. 제품의 유통기한이나 제조일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fold_icon  

      제품별 유통기한은 별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 [제품 관련]Q. 제품에 거부반응이 일어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부에 맞지 않는 것 같은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fold_icon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우선 사용을 2-3일 중지하셨다가 다시 사용 횟수와 양을 늘려 가면서 사용해 보시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래도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생각되시어 교환이나 환물을 원하신다면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발망 헤어 고객만족센터( 02-515-0960 )로 접수하신 후,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소견서를 먼저 팩스로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발망 헤어 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어야 하며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불가합니다.

    • [제품 관련]Q. 제품 보관 및 사용 후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fold_icon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 용기 캡을 잘 닫아주십시오. 입구나 펌프에 남아있는 잔여물은 항상 잘 닦아내 주셔야 합니다.

    • [제품 관련]Q. 발망 헤어 제품의 성분 목록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fold_icon  

      발망 헤어 코리아에서는 모든 제품의 성분 목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은 제품 용기나 단상자의 성분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필요하신 정보는 발망 헤어 고객만족센터( 02-515-0960 )로 연락주시거나 our@balmainhairkorea.com으로 이메일 문의 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제품 관련]Q. 발망 헤어 제품에는 파라벤이나 황산염이 사용되었나요? fold_icon  

      발망 헤어는 황산염과 파라벤을 포함하지 않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황산염, 무파라벤 케어 및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모발과 두피의 건강을 관리하는 데 더 안전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 [제품 관련]Q. 발망 헤어 제품에는 알러지 유발 물질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fold_icon  

      발망 헤어 제품의 용기나 단상자에 기재되어있는 성분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관련]Q. 발망 헤어는 동물 실험을 진행하는 브랜드인가요? fold_icon  

      발망 파리 헤어 꾸뛰르는 항상 소비자와 환경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려고 노력합니다. 모든 제품들은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 회원 정보 및 고객센터

    • [회원 정보]Q. 발망 헤어 홈페이지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fold_icon  

      발망 헤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LOG IN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Q. 발망 헤어 코리아 고객센터에 문의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fold_icon  

      발망 헤어 코리아 고객만족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02-540-7667으로 연락 주시거나 our@balmainhairkorea.com으로 이메일 문의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 정보]Q. 발망 헤어 코리아의 개인 정보 보안 내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fold_icon  

      발망 헤어 코리아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중요시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확인하기

    • [회원 정보]Q.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꼭 온라인 계정이 필요한가요? fold_icon  

      발망 헤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때 온라인 계정이 없이 비회원 구매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계정을 만드시면 더 빠르게 구매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으며 각종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배송지 주소, 주문내역 등을 손쉽게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Q. 회원 탈퇴 절차에 대해 알고싶어요. fold_icon  

      발망 헤어 코리아 홈페이지 회원 탈퇴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서 탈퇴하고자 하시는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My Page로 이동하셔서 회원 정보로 이동해주십시오.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및 비밀번호 확인란에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고 페이지 우측 하단에 위치한 회원 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 탈퇴가 진행됩니다.

  • 마일리지

    • [마일리지]Q. 마일리지 유효기간에 대해 알려주세요. fold_icon  

      발망 헤어 코리아에서는 한 해를 정산하여 매년 연말 리워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산이 끝난 뒤에는 해당 연도에 발생한 마일리지는 소멸되며, 새해부터 새로 적립이 진행됩니다.

    • [마일리지]Q.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fold_icon  

      마일리지는 제품을 구매 확정 후 적립됩니다. 제품 구매 확정은 제품을 수령하신 후 3일 후 구매 확정 처리됩니다.

    • [마일리지]Q. 제품 환불을 하면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 fold_icon  

      구매 시 적립된 마일리지는 환불 완료 후 자동 소멸됩니다.

    • [마일리지]Q. 회원 탈퇴 시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 fold_icon  

      회원 탈퇴 시 적립 받았던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 처리됩니다.

    • [마일리지]Q. 마일리지로 제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fold_icon  

      발망 헤어 코리아 공식몰에서 마일리지는 제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연말 정산을 통하여 내부 규정에 따라 리워드가 진행됩니다. 또한 리워드 진행 후에는 마일리지가 소멸 처리됩니다.

문의하기

자주 찾는 질문에 원하시는 문의사항이 없으시다면 문의하기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게시판 목록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245 비밀글 문의 이수영 2023-05-26 16:51:07 0 0 0점
244 비밀글 궁금 임기순 2023-05-19 10:07:16 1 0 0점
243    답변 비밀글 궁금 발망헤어 2023-05-19 10:15:26 0 0 0점
242 비밀글 바디워시 문의 유정수 2023-05-16 02:50:00 1 0 0점
241    답변 비밀글 바디워시 문의 발망헤어 2023-05-16 09:40:57 2 0 0점
240 비밀글 입고문의 안정민 2023-04-10 16:06:21 1 0 0점
239    답변 비밀글 입고문의 발망헤어 2023-04-10 17:37:38 1 0 0점
238 충전기 재문의드립니다. 이준재 2023-04-07 12:19:24 6 0 0점
237 비밀글 펌프 교환 요청합니다. 윤청희 2023-04-04 11:33:30 0 0 0점
236    답변 비밀글 펌프 교환 요청합니다. 발망헤어 2023-04-04 13:20:58 2 0 0점
글쓰기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